학교

제자 임소정

랑주아톰 2010. 9. 3. 15:42
728x90

 

우연히 일산공고시절 김명진씨와 통화하게되었다.

딸 임소정이가 자랑스럽게도 사업에 열심이고 잘 지낸다는 통화와 더불어 옛날 좋았던 시절로 한참을 통화하였는데.....스승의 날을 맞아 학교로 난이 배달되었다. 가슴 뿌듯하고 옛날 제자들은 엄청 이뻤는데 요새는 제자같지가 않어서....고맙고... 한번 만나게되겠지. 도만간 만나자.고맙다.소정아..

 

 

 

'학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업공개  (0) 2010.09.08
춘계 체육대회  (0) 2010.09.07
야구부 창단  (0) 2010.09.03
2010 학부모총회  (0) 2010.08.30
신일중 야구부 훈련  (0) 2010.0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