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발령나다.

랑주아톰 2011. 4. 5. 10:19
728x90

21일 전임교 송별식때문에...

신임지에 못간 관계로 다음날 신임 학교에 처음 들러서 업무분장에 관한 협의를 했다.

첨으로 교무부장, 교감, 교장선생님을 뵙다. 어제 송별식에 정신이 없고 아마도 술냄새는 진동했을것...

 

 

 

 

 

 

'학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과학의 날 행사  (0) 2011.05.04
입학식 및 환영식  (0) 2011.04.05
졸업식  (0) 2011.04.05
졸업생 대외상 시상  (0) 2011.04.05
교육청 강의  (0) 2011.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