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교육감선거

랑주아톰 2009. 4. 12. 15:12
728x90

전날  임수아빠랑 홍어와 한잔하고 내친김에 동호회에 들러 회원들과 돈돈에서 한잔하고 해장국으로 입가심하니 새벽2시다. 다시 취한김에 동호회로 들어가 몇곡더하고 귀가하였었다.

덜깬상태로 교육감선거를 하러갔다.

교육감선거에 참여합시다! 폭력예방합시다! 우리학교 **상 탔어요! 하는 상투적인 문구보다 너무 산뜻하고 좋아서 찍어왔다. 우리 교육계도 관습적이고 형식적이며 관료적인 행정을 지양했으면.....

 

 

'학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학운위 후  (0) 2009.04.20
김상곤 경기도교육감 당선자  (0) 2009.04.12
박향순교감 래교하다  (0) 2009.04.12
2008학년도 마지막 운영위  (0) 2009.04.12
09 학부모총회  (0) 2009.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