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08년 8월 명예퇴직하신 박향순교감이 래교하셨다.
명퇴후 12월달에 훈장을 상신하여 2월에 내려왔으므로 선물과 함께 가지러 오라셔도 안오시더니 이제야 오셨다. 탐스런 딸기를 듬뿍사가지고....
오늘은 특히 2층김수금선생님께서 걸스카웃 모임에 참석하시기때문에 걸스카웃단복을 입고 오셨다.
골프대회 우승자에게 수여되는 그린쟈켓 같기도하고, 경찰제복, 스튜어디스 유니폼 같기도 한 진초록 복장이 잘 어울리신다.
하여간 박향순교감이 퇴직의 선배인 것 만은 확실하다.
다행히 얼굴에 윤기가 흐르고 편안해 보인다. 역시 사람은 스트레스를 안받으며 여유로울 필요가 있어.
08년 교무부원들 집합시킬라켓더니 일이 있어서 다음에 보잔다. 다음에 봅시다.누님.
'학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김상곤 경기도교육감 당선자 (0) | 2009.04.12 |
|---|---|
| 교육감선거 (0) | 2009.04.12 |
| 2008학년도 마지막 운영위 (0) | 2009.04.12 |
| 09 학부모총회 (0) | 2009.04.12 |
| 2008학년도 송별식 (0) | 2009.04.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