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교무회식후

랑주아톰 2009. 4. 20. 15:13
728x90

 

태영 밑에 정육점식당의 고기맛이 좋다기에 교무부회식을 갔다.

교무회식과 학생이 겹쳐서 뒤섞여 짬뽕으로 한잔하다. 드디어 연 3일은 어려운지 2차를 뿌리치고 11시이전에 귀가하다. 아들의 유혹도 일조하여....

 

 

 

 

 

 

 

 

 

'학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교정  (0) 2009.05.01
통합학급 간담회  (0) 2009.04.28
학운위 후  (0) 2009.04.20
김상곤 경기도교육감 당선자  (0) 2009.04.12
교육감선거  (0) 2009.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