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2007 을왕리 동계 직원연수

랑주아톰 2009. 9. 28. 14:12
728x90

동계 직원연수를 을왕리로 떠났다.

상큼한 횟감과 짭짜롬한 바다내음, 시원한 파도를 안주삼아 정든 직원들과 화목한 시간을 가졌다.

취한김에 차안에서 한곡하고 저녁늦게사 다시 학교에 돌아와 그냥 헤치기아쉬워  돌곱창집에서 다정하게 한잔하고 시마이...

 

 

 

 

 

 

 

 

 

 

 

 

 

 

 

 

 

 

 

 

 

 

 

 

 

 

 

 

 

 

 

 

 

 

 

 

 

 

 

 

'학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교감선생님 퇴임연  (0) 2009.10.23
김교감선생님 퇴임식  (0) 2009.10.23
교악대 뒷뜰연주회  (0) 2009.09.22
그녀가 떠나며-김수금교감선생님 글  (0) 2009.09.03
09 춘계체육대회  (0) 2009.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