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학기를 맞아 두분의 신임 교감선생님과 3분의 신규임용교사, 복직 선생님의 인사가 있었다.
요사이 개학식,이임인사, 부임인사로 정신없다.
'학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이영순,김수금 선생님을 모시고. (0) | 2009.11.07 |
|---|---|
| 인천도시축전 (0) | 2009.11.07 |
| 김교감선생님 퇴임연 (0) | 2009.10.23 |
| 김교감선생님 퇴임식 (0) | 2009.10.23 |
| 2007 을왕리 동계 직원연수 (0) | 2009.09.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