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학교 행사가 없어서 소원한 관계로 우리끼리 단합차원에서 전교직원 회식이 있었다.
풍동 가나안덕에서..... 2차 노래방을 경유.....3차 화사랑서 한잔하는데....
이점호박사의 연락을 받고 대화동 먹자골목 삼바삼바에서 몇몇 부장들을 만나다.
엄청 젖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