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가나안덕에서 회식

랑주아톰 2010. 10. 25. 16:22
728x90

 

학교 행사가 없어서 소원한 관계로 우리끼리 단합차원에서 전교직원 회식이 있었다.

풍동 가나안덕에서..... 2차 노래방을 경유.....3차 화사랑서 한잔하는데....

이점호박사의 연락을 받고 대화동 먹자골목 삼바삼바에서 몇몇 부장들을 만나다.

엄청 젖다.

 

 

 

 

 

 

 

 

 

 

 

 

'학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축제의 마무리  (0) 2010.11.19
2010 축제  (0) 2010.11.19
수업공개  (0) 2010.09.08
춘계 체육대회  (0) 2010.09.07
제자 임소정   (0) 2010.0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