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11 본교 제 15회 졸업식이 각교실과 시청각실에서 있었다.
옛 정취는 사라지고 그냥 보내고 가는듯.......
아쉬움 보다는 새로운 세계에 대한 기대가 다 큰 듯 한데 정말 그럴까?
'학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 09 학부모총회 (0) | 2009.04.12 |
|---|---|
| 2008학년도 송별식 (0) | 2009.04.12 |
| 실내조회 (0) | 2009.04.09 |
| 동계 을왕리 직원연수 (0) | 2009.04.01 |
| 수학과 수업연구 (0) | 2009.03.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