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제 15회 졸업식

랑주아톰 2009. 4. 11. 12:46
728x90

2.11 본교 제 15회 졸업식이 각교실과 시청각실에서 있었다.

옛 정취는 사라지고 그냥 보내고 가는듯.......

아쉬움 보다는 새로운 세계에 대한 기대가 다 큰 듯 한데 정말 그럴까?

 

 

 

 

 

 

 

 

 

 

 

 

 

 

 

 

 

 

 

'학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09 학부모총회  (0) 2009.04.12
2008학년도 송별식  (0) 2009.04.12
실내조회  (0) 2009.04.09
동계 을왕리 직원연수  (0) 2009.04.01
수학과 수업연구  (0) 2009.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