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09 개정교육과정 연수 및 체육과 선생님을 모시고 교과협의회가 본교 시청각실서 있었다.
몇번 관련연수를 먼저 이수한 탓에 1째시간 강사로 위촉되어 한시간 동안 미래형 교육과정에 대하여 연수를 했더니 긴장이 확풀린다. 많은 내용이 아니어서 중복하여 설명을 드린 관계로 대과 없이 마치고...
교무부 선생님들이 한잔 먹자길래 바로 응했다.
장단콩에서 홍어삼합과 쭈꾸미삼겹살로 식사와 소주를 곁들이고 2차로 맥주한잔 하던차에 장단콩사장이 새로 개업했다는 근처 목포집에서 숙성된 두툼한 회와 홍어로 한잔 먹고 합류했다.
한잔 더할까 망설이다 지난번 일도 생각나고 위험하여 꼬리를 내렸다.
'학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교육과정연수-송추가마골 (0) | 2009.12.21 |
|---|---|
| 外高 개편 확정…中1·2의 외고 준비는? (0) | 2009.12.15 |
| 양은옥선생님 결혼 (0) | 2009.12.01 |
| 곱게 물든 교정의 단풍 (0) | 2009.11.13 |
| 이영순,김수금 선생님을 모시고. (0) | 2009.11.07 |